상담 및 문의 채널 변경 안내

작성자
HBmarketing HBmarketing
작성일
2025-02-04 08:56
조회
23
안녕하세요, (주)HB마케팅입니다.

항상 저희 (주)HB마케팅을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다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는 카카오톡 상담 대신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받게 되었습니다.

변경 내용
기존 상담 채널: 카카오톡
변경 상담 채널: (주)HB마케팅 고객문의 게시판
적용 일자: [2025년 02월 04일]

왜 변경하나요?
카카오톡은 빠르고 편리하지만, 많은 문의가 실시간으로 들어오다 보니 답변이 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남겨주신 문의가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점주님들께서 카카오톡이 더 편리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새로운 시스템이 궁극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변화라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한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주)HB마케팅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