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문의 ]
상담 및 문의 채널 변경 안내
작성자
작성일
2025-02-04 08:56
조회
23
안녕하세요, (주)HB마케팅입니다.
항상 저희 (주)HB마케팅을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다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는 카카오톡 상담 대신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받게 되었습니다.
변경 내용
기존 상담 채널: 카카오톡
변경 상담 채널: (주)HB마케팅 고객문의 게시판
적용 일자: [2025년 02월 04일]
왜 변경하나요?
카카오톡은 빠르고 편리하지만, 많은 문의가 실시간으로 들어오다 보니 답변이 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남겨주신 문의가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점주님들께서 카카오톡이 더 편리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새로운 시스템이 궁극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변화라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한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주)HB마케팅 드림
항상 저희 (주)HB마케팅을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다 체계적이고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는 카카오톡 상담 대신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받게 되었습니다.
변경 내용
기존 상담 채널: 카카오톡
변경 상담 채널: (주)HB마케팅 고객문의 게시판
적용 일자: [2025년 02월 04일]
왜 변경하나요?
카카오톡은 빠르고 편리하지만, 많은 문의가 실시간으로 들어오다 보니 답변이 지연되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남겨주신 문의가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점주님들께서 카카오톡이 더 편리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지만, 새로운 시스템이 궁극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변화라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불편한 점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주)HB마케팅 드림